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미주 진도리 물사랑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튼튼, 본문

진도리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튼튼,

극한직업군 2020. 3. 6. 07:00

용품 서재가구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최저가금액 알려드려요
지금 쎄일전비용 에서 쎄일금액
39,900원 추천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9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coupa.ng coupa.ng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상품구매


튼튼, 깨끗, 배송 굿! | 배송>
당연 로켓와우니까 더할나름 없이 굿
포장>
비닐포장 되있고 스티로폼도 제거하기쉽게 되어있고 상자도 뜯기편하게 되어있음
위생>
물티슈로 닦았으나 별다른 이물질이나 먼지 없었음
마감>
살짝살짝씩 까짐이 소량 있으나 위험요소나 불편을 줄 정도 아님
철제부분에 오염인지 도색이 벗겨짐인지 두어군데 있긴한데 눈에 거슬리는 정도는 이님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넘길 수 있는 정도임
조립>
필요없이 바로 펼칠 수 있고
접이식>
접고 펴는 것이 아주 간단하고 용이
균형>
덜거커림 전혀없고 흔들림 없음
다리끝 고무연결부위가 꺽어지기에 웬만한 경사는 잡아주는 것 같음
사이즈>
초등8살이 그림그리고 책읽고 숙제하기 딱좋음

아쉬운 점>
80자리는 2단이라 수납이나 용품거치가 가능하여 매우 편한데 비해 소형은 1단이라 수납이 많이 아쉬움
옵션기능으로 별도구매 가능한 걸이식 거치대나 바구니가 있으면 좋겠음 (마켓비참고)


사이즈가 조금만 작았으면 좋겠어요!! | 침대랑 높이가 딱맞음~!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커요.
다리부분이 좀더 튼튼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추천합니다!!! | 전체적으로 만족하나 사진과같이 시트지 갈라진부분, 뒷면은 더러운 부분이 있음. 아무리 걸레질해도 안지워짐
그리고 제품 다리에 접을때 손 조심하라는 문구 스티커가 있는데 그게 일부 찢어져있었음..
박스포장이 깨끗해서 재포장한거같진 않았는데 원래부터 하자인건지.. 뭐 좀 찝찝했네요. 이미 포장 다 버려서 걍 씁니다

그외에는
접었다 폈다 하기 편하고 접었을때 한손으로 들고 움직여도 얘가 다시 펴지거나 움직이거나 하지 않아서 이동도 편리합니다 ㅋㅋ
거실과 방을 오가며 잘 쓰고 있습니다(소파에서 밥먹는 용도로 쓰기엔 책상이 좀 높아요)

사진설명에는 70센치정도로 써있어서 좀 낮을까봐 걱정했는데, 받아서 제 콘솔책상이랑 나란히 놓고 보니 얘가 72~3센치 정도 오는 것 같습니다. 딱 적당한 책상높이에요 ㅎㅎ
여기서 모든걸 하기엔 좀 작을거같고 저처럼 보조책상으로 쓰기엔 접이식이라 아주좋은듯합니다.
보관할때는 접어서 문짝 뒤에 숨겨놓는데 문여닫는데도 전혀 지장이없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아! 상판은 제가 소프시스 스택책장도 사용중인데 그 컬러랑 똑같아요 같은 필름지인가봐요ㅎㅎ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티크판넬 + 화이트프레임침대나 쇼파에서 편하게 책도읽고 간단하게 음식도 먹고 여러가지로 활용할 책상 알아보다가 접이식으로 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배송과정도 맘에 들었어요~ 책상 사이는 스티로폼으로 되어있어서 손상없이 받았어요~~!
❗딱 원하는 사이즈 책상이에요 너무 작은건 싫고 딱 내가 원한 크기! 책상도 튼튼하니 안전해보여요!
❗소프시스 로고 스티커가 붙여있는데 떼니까 더 깔끔하네요~~

*자취하는 동생이 보더니 가격물어보고 맘에 든다고 사달라고해서 재구매 예정입니다!!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티크판넬 + 블랙프레임1. 간편
접이식이라 간편하게 펼 수 있고, 접어서 보관하면 다른 침대용 테이블에 비해 부피스럽지 않아 좋습니다.

2. 높이
친구집에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높이가 60cm라 침대에 앉았을 때 테이블이랑 무릎이 닿아서 불편한 것을 보고, 70cm인 이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침대에 앉아서 사용하기 딱 좋은 높이에요.

벽에 붙은 책상은 한기가 들고 너무 추워서ㅠㅠ 침대에 장판 켜서 공부하려고 사이드 테이블을 찾았던 건데 높이도 딱 맞고, 가로로 적당해서 공부하기 좋을 것 같네욥. 밥 먹기에도 좋아요

이거랑 선반 있는 거랑 고민하다 선반 있는 건 그림자 지고 답답할까봐 이걸로 샀는데, 노트북 놓고 인강 듣기에는 생각보다 공간이 부족해서 좀 아쉬움이 남습니다ㅠ 그치만…낮은 테이블이랑 추운 책상에 비해 훨씬 훠얼씬 편하고 따뜻하고 좋아서 대만족입니다ㅎㅎ

혹시 저같이 공부용으로 사시는 분들이 있다면 선반 있는 거 사는 걸 추천드릴게요ㅎㅎ


coupa.ng coupa.ng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상품구매


The post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647 튼튼,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